-
가족여행을 와서 깨끗하고 옵션좋은 차량으로 더 즐거운 여행이 된거 같네요
정*모 2025.05.25 ~ 2025.05.28
-
차 상태가 깨끗하고 공항에서 가까워서 만족합니다. 직원들도 친절합니다.
정*정 2025.05.21 ~ 2025.05.24
-
세번연속 이용했는데 차량상태 좋고 직원분들 신속하고 친절하고 맞이해 주셔서 고맙고 좋았습니다 변함없이 이대로 계속 이어지면 저도 변함없이 이용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
황*환 2025.05.25 ~ 2025.05.27
-
항상 상태 좋고 깨끗한 차를 쓸 수 있어 좋습니다.
김*우 2025.05.24 ~ 2025.05.25
-
사용자가 리뷰를 쓰지 않고 평점만 남겼습니다.
김*주 2025.05.25 ~ 2025.05.27
-
좋았어요. 감사합니다.다음에 또 이용할게요
김경* 2025.05.25 ~ 2025.05.27
-
사용자가 리뷰를 쓰지 않고 평점만 남겼습니다.
문*진 2025.05.25 ~ 2025.05.27
-
편리하게 잘 이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미 2025.05.24 ~ 2025.05.27
-
성수기가 아니라서 그런지 렌터카 대여비용이 많이 저렴해서 좋았습니다.
평소에 비하면 50~70% 정도 저렴한 것 같습니다.
아이오닉5를 처음 타봤는데 일단 전기차라 조용하고 배터리때문에 그런지 묵직하니 차도 잘 나가고 좋았습니다.
나중에 또 이용할 것 같습니다.
대만족입니다^.^
*희 2025.05.25 ~ 2025.05.27
-
덕분에 제주여행을 좋은 추억을 담고 갑니다.
다음에 또 여행오면 또 이용하겠습니다.
유*임 2025.05.25 ~ 2025.0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