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번 이용하는 렌트카 회사였는데 실망스럽네요. 청소 상태엉망에 에어컨 틀어서 냄새나는 건 좀 .... 차 상태가 안좋은건 이해해도 청소는 신경써야 되지않나 싶네요.
이*비 2026.06.19 ~ 2026.06.22
-
반려견과 함께 이용했습니다. 비행기 이슈로 예약시간보다 늦게 도착했는데 깔끔한 차를 편하게 이용했습니다.
박*영 2026.06.17 ~ 2026.06.20
-
편하게 이용잘했습니다
박*아 2026.06.20 ~ 2026.06.21
-
차량 인수 반납이 편리해서 좋았습니다.
이*미 2026.06.20 ~ 2026.06.21
-
가까워서 편리해요
최관* 2026.06.19 ~ 2026.06.21
-
친절하게 안내하여 좋았습니다
김*호 2026.06.19 ~ 2026.06.21
-
편하게 타고 갑니다~~~너무 좋았습니다. 차량도 안전하게 탔고요!
김*현 2026.06.17 ~ 2026.06.21
-
처음으로 렌트카 이용해 봤습니다
다음번에도 또 이용하고 싶을정도로 편하고 즐겁게 이용 하고 왔습니다
오늘하루도 즐건 하루 되세요
이*윤 2026.06.12 ~ 2026.06.14
-
편하게 이용했어요 다음에도 애용할게용
구*용 2026.06.19 ~ 2026.06.21
-
기존 BYD차량 이용중이라 같은 제조사 차량 예약했어요.
주행거리 아주 많지 않았고 차량도 결함없이 아주 잘 탔어요.
김*롱 2026.06.19 ~ 2026.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