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량이 잘 관리되어 있어 이용이 편했습니다. 특히 반납시 차량 반납직원이 날도 더운데 친절하게 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에도 귀사 차량을 꼭 이하하겠습니다.
경*준 2026.06.24 ~ 2026.06.26
-
공항에서 가깝고 차도 깨끗해서 담에도 이용하고 싶어요
이*수 2026.06.23 ~ 2026.06.26
-
차량 인수 인도 속도가 빠르고 공항에서 가까워서 좋네요. 차량도 깨끗해서 좋아요
오*하 2026.06.22 ~ 2026.06.25
-
가성비 좋고 서비스 좋아요
한*환 2026.06.22 ~ 2026.06.24
-
차량 문제없이 4일동안 만족스럽게 여행 마치고 갑니다
김*찬 2026.06.22 ~ 2026.06.25
-
렌트카 회사 직원분들이 다들 착하십니다. 제주도 처음 와봐서 빌려봤는대 차상태도 좋고 차량 내부도 깨끗합니다. 다음에 제주도 다시오게 되면 한번더 이용 할거같습니다.
전*근 2026.06.24 ~ 2026.06.25
-
인수과정 반납과정 다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김*범 2026.06.22 ~ 2026.06.25
-
사용자가 리뷰를 쓰지 않고 평점만 남겼습니다.
차*수 2026.06.22 ~ 2026.06.25
-
4박5일동안 돌핀 정말 잘사용했네요~^^
전비도 좋고 전기요금도 넘 저렴해서 만족했어요 그리고 직원분들 정말 친절하시고 반납도 수월하게 금방 바로 끝났어요~^^ 덕분에 즐거운 여행되었네요 역시 큰 업체는 다르네요~♡
안*희 2026.06.21 ~ 2026.06.25
-
반려동물 추가요금이 없어서 좋았어쿄!
타업체는 인수하러갔더니 갑자기 하루에 7천원씩 추가돠더러고요.
차 상태도 깔끔하고 중간에 사고가 있었는데 처리가 엄청 깔끔하더라구요!
응대도 친절하시고 수입차라서 휴차료도 많이 걱정했는데 과하지 않게 나왔더라고요!
사고 당시 모든 응대와 전체적으로 깔끔한 처리가 진짜 맘에 들었어요!
특히 공항이랑 가까워서 좋더라고요!
남친도 극찬할 정도로 담번에 또 여행가면 여기서 빌릴거같아요!!
김*지 2026.06.17 ~ 2026.0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