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엄청 좋았어요 직원분들도 잘 설명해주시고 차량의 상태도 좋았습니다.
백*근 2026.06.18 ~ 2026.06.21
-
엄청 좋았어요 직원분들도 잘 설명해주시고 차량의 상태도 좋았습니다
백*근 2026.06.18 ~ 2026.06.21
-
엄청 좋았어요 직원분들도 잘 설명해주시고 차량의 상태도 좋았습니다
백*근 2026.06.18 ~ 2026.06.21
-
가격,차량,서비스 너무너무 좋습니다.
담에도 빌리고로~~~
추*용 2026.06.24 ~ 2026.06.26
-
차도 깨끗하고 신차답게 사용하기 너무 편했습니다.
김*기 2026.06.22 ~ 2026.06.26
-
차량이 잘 관리되어 있어 이용이 편했습니다. 특히 반납시 차량 반납직원이 날도 더운데 친절하게 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에도 귀사 차량을 꼭 이하하겠습니다.
경*준 2026.06.24 ~ 2026.06.26
-
차량이 잘 관리되어 있어 이용이 편했습니다. 특히 반납시 차량 반납직원이 날도 더운데 친절하게 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에도 귀사 차량을 꼭 이하하겠습니다.
경*준 2026.06.24 ~ 2026.06.26
-
공항에서 가깝고 차도 깨끗해서 담에도 이용하고 싶어요
이*수 2026.06.23 ~ 2026.06.26
-
차량 인수 인도 속도가 빠르고 공항에서 가까워서 좋네요. 차량도 깨끗해서 좋아요
오*하 2026.06.22 ~ 2026.06.25
-
가성비 좋고 서비스 좋아요
한*환 2026.06.22 ~ 2026.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