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량 인수 인도 속도가 빠르고 공항에서 가까워서 좋네요. 차량도 깨끗해서 좋아요
오*하 2026.06.22 ~ 2026.06.25
-
가성비 좋고 서비스 좋아요
한*환 2026.06.22 ~ 2026.06.24
-
차량 문제없이 4일동안 만족스럽게 여행 마치고 갑니다
김*찬 2026.06.22 ~ 2026.06.25
-
렌트카 회사 직원분들이 다들 착하십니다. 제주도 처음 와봐서 빌려봤는대 차상태도 좋고 차량 내부도 깨끗합니다. 다음에 제주도 다시오게 되면 한번더 이용 할거같습니다.
전*근 2026.06.24 ~ 2026.06.25
-
인수과정 반납과정 다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김*범 2026.06.22 ~ 2026.06.25
-
사용자가 리뷰를 쓰지 않고 평점만 남겼습니다.
차*수 2026.06.22 ~ 2026.06.25
-
4박5일동안 돌핀 정말 잘사용했네요~^^
전비도 좋고 전기요금도 넘 저렴해서 만족했어요 그리고 직원분들 정말 친절하시고 반납도 수월하게 금방 바로 끝났어요~^^ 덕분에 즐거운 여행되었네요 역시 큰 업체는 다르네요~♡
안*희 2026.06.21 ~ 2026.06.25
-
반려동물 추가요금이 없어서 좋았어쿄!
타업체는 인수하러갔더니 갑자기 하루에 7천원씩 추가돠더러고요.
차 상태도 깔끔하고 중간에 사고가 있었는데 처리가 엄청 깔끔하더라구요!
응대도 친절하시고 수입차라서 휴차료도 많이 걱정했는데 과하지 않게 나왔더라고요!
사고 당시 모든 응대와 전체적으로 깔끔한 처리가 진짜 맘에 들었어요!
특히 공항이랑 가까워서 좋더라고요!
남친도 극찬할 정도로 담번에 또 여행가면 여기서 빌릴거같아요!!
김*지 2026.06.17 ~ 2026.06.20
-
작년에도 같은차량으로 렌트해서 깔끔하게 가족들과 잘 이용했었습니다. 1년이 지난 시점에 똑같은 차량으로 다시 렌트해서 만나니 더 반가웠습니다. 후진하다가 아주 얇은 전봇대에 그만 실수를 하고 말았는데... 어떻게 해야되나 순간 너무 당황스럽고 짜증이났었습니다. 무사고 20년 운전경력이 한순간에 무너지는 그런 상황이였어요. 연락드리자마자 첫마디가 괜찮으시냐고 여쭤보시는데 꽁꽁 얼어버린 제 마음이 눈녹듯 녹아 내렸습니다. 단순히 차량 렌트가 목적이 아니라 사람 대 사람으로 진심을 다해주신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평생 제주도 방문하면 여기만 찾을것을 약속드릴정도 입니다. 주변분들에게도 적극 추천드리겠습니다. 공항이동이나 편리함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진심으로 1000% 만족합니다!! 고맙습니다^^
이*일 2026.06.22 ~ 2026.06.24
-
제주도 올때마다 빌리는 제주공항렌트카이어요. 이번 여행도 편안하게 무탈하게 하였습니다. 차량 상태 항상 좋고 깨끗하고 차량관리가 잘되어 있어서 믿고 빌립니다. 앞으로도 고객들 위해 잘 부탁드려요
염*훈 2026.06.22 ~ 2026.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