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은 차량이었지만 제주 구석구석 잘 돌아다녔어요
출력도 부족하지 않았고 청결해서 좋았어요
다음에도 또 이욘할게요
박*원 2026.06.20 ~ 2026.06.22
-
내돈내빌 찐후기입니다! 처음에 기름이 가득 차 있어서 반납시 풀로 채워서 반납하면 되어서 기름 모자라니 덜채웠니 시비할 일이 없는 점이 매우매우매우 좋았습니다! 그리고 차가 냄새도 안 나고 아주 깨끗하고 기본으로 블랙박스가 설치되어 있는 것도 좋았고 휴대폰 거치대가 설치되어 있는 것도 좋았습니다. 공항에서 가깝고 반납도 빠르고 모든 것이 만족스럽네요 다음에 꼭 다시 이용할게요. 감사합니다!
이*현 2026.06.19 ~ 2026.06.22
-
사용자가 리뷰를 쓰지 않고 평점만 남겼습니다.
지*택 2026.06.20 ~ 2026.06.22
-
오랜만에 제주도 여행을 와서 처음으로 제주공항렌트카를 이용해봤는데 인수,반납 모두 신속한 절차대로 이뤄지고 차량 상태 또한 매우 훌륭했습니다. 추후에 또 제주도를 방문하게 된다면 이용할 것 같습니다.
김*재 2026.06.18 ~ 2026.06.22
-
매우 좋았습니다. 일단 공항에서 매우 가깝고 직원분들도 친절합니다. 차량 상태도 좋았구요
박*길 2026.06.20 ~ 2026.06.22
-
매번 이용하는 렌트카 회사였는데 실망스럽네요. 청소 상태엉망에 에어컨 틀어서 냄새나는 건 좀 .... 차 상태가 안좋은건 이해해도 청소는 신경써야 되지않나 싶네요.
이*비 2026.06.19 ~ 2026.06.22
-
반려견과 함께 이용했습니다. 비행기 이슈로 예약시간보다 늦게 도착했는데 깔끔한 차를 편하게 이용했습니다.
박*영 2026.06.17 ~ 2026.06.20
-
편하게 이용잘했습니다
박*아 2026.06.20 ~ 2026.06.21
-
차량 인수 반납이 편리해서 좋았습니다.
이*미 2026.06.20 ~ 2026.06.21
-
가까워서 편리해요
최관* 2026.06.19 ~ 2026.06.21